로고 회사명 한줄소개
㈜포레스트 컴퍼니
[상세보기]
㈜포레스트컴퍼니는국내2D애니메이션배경미술 전문제작회사로서 일본애니메이션의여러제작회사들과의협력으로 게임,극장판,TV시리즈의미술배경제작을꾸준히제작에 참여 하고있습니다.
주식회사 로프트
[상세보기]
국내 애니메이션 배경 전문 회사로 나루토, 블리치, 듀라라라, 공룡메카드, 소중한 날의 꿈, 세미와 매직 큐브의 수학대모험 등의 배경작업에 참여했습니다.
(주)스토리야
[상세보기]
스토리야는 다수의 웹소설 2차 제작에 대한 권한을 보유하고 있어, 올해부터 본격적인 웹툰 제작으로 기업의 성장을 이끌고자 합니다.
(주)아이아이이스타코리아
[상세보기]
IIE STAR KOREA는 자사가 보유하고 있는 대량의 웹소설 IP를 활용하여 한국 웹툰시장에 다양한 웹툰 작품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블루코믹스 주식회사
[상세보기]
블루코믹스는 미스터블루의 자회사로 작품성이 우수한 웹툰을 자체 제작하고, 미스터블루 플랫폼과 네이버 웹툰, 카카오페이지 등 국내 다수의 플랫폼에 자체 IP 기반의 웹툰을 서비스해 수익을 극대화해나가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투니토리
[상세보기]
웹툰의 기획, 제작, 서비스는 물론 작가 매니지먼트, 글로벌 비즈니스를 주요 사업영역으로 한국 웹툰의 세계화를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주)스튜디오 재미
[상세보기]
스튜디오 재미는 중국 및 일본 애니메이션을 작업하는 고퀄리티를 추구 업체입니다
(주)그리고봄
[상세보기]
‘그리고봄’은 국내 유일 어린이 전문 웹툰 플랫폼 사업을 진행하는 ‘아이나무’가 새로 설립한 독립 법인으로, 콘텐츠의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달하여 세상을 보다 밝고 희망적인 세상으로 변화하도록 노력하고자 시작했습니다.
(주)유주얼미디어
[상세보기]
(주)유주얼미디어는 국내에서 최초로 작가를 정규직으로 고용하는 여성향 웹툰 전문제작 스튜디오.
(주)민트토이
[상세보기]
3D 애니메이션, 3D 프린터를 활용한 피규어,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자체 기획 및 제작하는 기업입니다.
주식회사 투니스
[상세보기]
웹툰, 인터렉티브 사업의 기획, 제작, 서비스, 매니지먼트 등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입니다.
주식회사 와이그램
[상세보기]
㈜와이그램은 급속한 미디어 환경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차별화된 기획력과 효율적인 제작 인프라를 기반으로 최상의 콘텐츠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것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주)씨디엠
[상세보기]
2D 애니메이션의 창작 기획에서 제작 ‧ 유통에 이르는 포괄적 제작의 국내 애니메이션 선두 기업입니다
주식회사 더봄
[상세보기]
‘봄’이란 이름을 떠올리면 따뜻하고 아름다운 계절이 떠오릅니다. 그런 봄이 되고자 ‘더봄’은 시작됐습니다. 더봄은 다양한 분야에서 봄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기획, 그래픽디자인, 웹툰 제작 등 각 분야에 전문성과 진심을 담아낸 작업들을 함께한다는 자부심으로 더 나은 봄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마나
[상세보기]
주식회사 마나는 무한한 만화의 가능성에 확신과 열정을 갖고 있습니다. 캐릭터개발, 창작 웹툰, 일러스트, 삽화 개발, 만화를 이용한 홍보디자인 등 네트워킹 플랫폼에서의 콘텐츠사업화를 목표로 미디어에 익숙한 소비자들에게 쉽고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합니다.
주식회사 애니썬코리아
[상세보기]
애니하우스 썬은 2009년 3월 2D애니메이션 제작사로서 설립되었습니다. 주로 일본의 TV시리즈, 극장 애니메이션의 OEM제작이 매출의 주를 이루고 있는 한편 한국내 공영방송에 한국산 애니메이션TV시리즈도 제작했습니다.

777, Bitgaram-ro, Naju-si, Jeollanam-do, Korea
사업담당부서 | 전남 나주시 우정로 10 전남콘텐츠기업육성센터 창의육성동 4층

Copyright 2020 JAN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