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회사명 한줄소개
블루코믹스 주식회사
[상세보기]
블루코믹스는 미스터블루의 자회사로 작품성이 우수한 웹툰을 자체 제작하고, 미스터블루 플랫폼과 네이버, 카카오페이지 등 국내 다수의 플랫폼에 자체 IP 기반의 웹툰을 서비스해 수익을 극대화해나가고 있습니다.
(주)씨디엠
[상세보기]
(주)씨디엠은 웹툰 및 애니메이션 산업, 그리고 일본 애니메이션의 제작 경험을 청년 여러분들이 최고가 되도록 이끌어주며 함께 성장하는 건실하고 안정된 지역 콘텐츠 기업으로 정착할 것입니다.
스튜디오 아이엠(주)
[상세보기]
스튜디오 아이엠㈜은 WB사의 TV시리즈를 제작하는 2D애니메이션 스튜디오입니다. 기업의 대표작은 영저스티스, 할리퀸, 아쿠아맨, 배트맨, 모탈컴벳, 입니다. 넷플릭스 작품을 수주받아 프리프로부터 메인까지 제작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콘텐츠시장의 다양한 IP확장으로 도전하는 기업입니다
주식회사 민트토이
[상세보기]
㈜민트토이는 2D, 3D 애니메이션, AR, VR 융복합 콘텐츠의 자체 기획 및 제작을 목표로 2018년 4월에 설립된 회사입니다.
(주)스토리야
[상세보기]
㈜스토리야는 웹소설, 웹툰 제작 전문 기업으로 출판과 제작 외에 웹소설 무료연재 플랫폼 스토리야닷컴(http://storyya.com)을 운영하고 있으며, 웹소설 및 오리지날 스토리를 기반으로 다양한 웹툰 콘텐츠를 개발합니다.
스튜디오삼육오
[상세보기]
㈜스튜디오365는 영화, 드라마, 웹소설 및 오리지널IP 웹툰제작 전문기업으로 네 이버시리즈, 카카오페이지, 카카오웹툰, 미스터블루, 중국투믹스, NHN코미코 등 의 플랫폼에 웹툰IP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웹툰IP중심의 2D웹툰 리소스, 3D웹툰 리소스, 웹툰 후보정 솔루션 개발 및 서비스를 하고 있다.
(주)유주얼미디어 순천지사
[상세보기]
㈜유주얼미디어는 여성향 웹툰 장르를 전문적으로 제작하고 국내 및 해외 웹툰 플랫폼에 연재하며 협력업체와 제휴하여 다양한 컨텐츠 제작과 OSMU의 확장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그리고봄
[상세보기]
㈜그리고봄은 웹툰 제작과 유통,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웹툰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통해 성장할 수 있는 창작 환경에 딱 어울리는 웹툰 전문 회사입니다. ㈜그리고봄과 함께 웹툰 산업의 밝은 미래로 나아갈 창의적 인재를 환영합니다.
주식회사 툰토리
[상세보기]
㈜툰토리는웹툰과 웹소설의기획,제작,서비스는 물론 작가매니지먼트,글로벌비즈니스를 주요사업영역으로 한국웹툰의세계화를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스튜디오 재미
[상세보기]
주) 스튜디오 재미는 애니메이션과 웹툰을 제작하는 컨텐츠 제작회사입니다.
(주)와이그램
[상세보기]
주식회사 더봄
[상세보기]
주식회사 더봄은 콘텐츠 인쇄, 제품제작, 홍보영상, 시책홍보웹툰 등 수요자와 공공성에 맞춘 상품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기업 간, 산업 간 협업 프로젝트 진행으로, 연계콘텐츠의 상품개발을 통해 콘텐츠 산업 융합생태계 조성을 지향합니다. 지역문화산업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문화컨텐츠를 기획·개발하고 나아가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한 창작 기획물 제작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주)마나
[상세보기]
마나는 창조적인 만화 콘텐츠로 재미와 감동을 선물하고 시장을 주도하고자, 함께하는 파트너들과 활발한 교류와 소통을 통해 협력하고 함께 성공하고자 합니다.
주식회사 로프트
[상세보기]
안녕하세요, 애니메이션 배경회사 로프트입니다. 1997년 설립하여 2020년 전남 순천시에 자리 잡았으며 주요 작품으로는 나루토, 블리치, 소중한 날의 꿈, 히트맨 리본, 듀라라라, 짱구는 못말려, 도라에몽, 공룡메카드, R&M, 히어로마스크, 3월의 라이온, 어썰트 릴리, 오소마츠상 등이 있습니다.
주식회사 투니스
[상세보기]
㈜투니스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입니다. 다양한 분야에 대한 오랜 경험을 가지고 있는 전문인력으로 구성되어 고부가가치 문화 콘텐츠 산업의 선두에 서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와 함께 앞으로 나아갈 새로운 맴버를 찾습니다.

777, Bitgaram-ro, Naju-si, Jeollanam-do, Korea
사업담당부서 | 전남 나주시 우정로 10 전남콘텐츠기업육성센터 창의육성동 4층

Copyright 2020 JANI all right reserved.